수험생에게도 가을은 독서의 계절

구본영 기자
수정 2012-10-12 10:37
입력 2012-09-28 00:00
이미지 확대
민족의 명절인 추석이 코앞에 다가왔지만 수험생에게 명절은 컨디션을 조절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럴 때 일수록 마음에 여유를 줄 수 있는 책 한권을 읽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입시전문 교육기업 위너 스터디에서 10월 위너 스터디 회원중 고 1~3학년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상품 컴백 기획전을 기획해 아이디어 독서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두 가지이다.

이번 이벤트 상품인 ‘아이디어 독서대’는 이미 기존 이벤트에서 회원들의 입소문을 탄 제품으로 일반적인 독서대가 가진 불편함을 개선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평소 북커버로 휴대하다가 필요할 때 간단히 접어 독서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조했다. 학교, 도서관, 학원 등 이동이 잦은 수험생들의 생활을 고려한 이벤트 상품으로 알래스카인디고의 특허상품에 위너스터디의 디자인을 입혀 제작됐다.

위너스터디 마케팅 담당자는 “독서대를 이용하면 책을 보는데 피로감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른자세를 유지하고 책과의 거리도 유지할 수 있어 눈건강에도 좋다.”고 말했다.

신청하기 이벤트는 10월 10~23일까지 매일밤 11시 정각에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마감일인 25일에 별도 공지한다. 선착순신청 이벤트는 신규회원이 이벤트 기간에 선착순 클릭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 블로그나 카페, SNS를 통해 이벤트 소문내기를 통해서도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너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