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나도 먹어보자”…고양이밥 훔쳐먹는 너구리

윤태희 기자
수정 2013-07-22 17:53
입력 2013-07-22 00:00
이미지 확대
천연덕스럽게 고양이 밥을 훔쳐먹는 야생 너구리가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의 인터넷매체 허핑턴포스트는 19일(현지시간) 최근 인터넷상에서 화제를 모은 도둑질하는 너구리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에는 너구리 한 마리가 바닥에 떨어져 있던 고양이 사료를 주워 먹으며 고양이 세 마리가 있는 쪽으로 다가온다. 그러자 고양이들은 잠시 주춤한다.

이어 너구리는 천연덕스럽게 사료통에 앞발을 넣어 사료를 주워 먹거나 이를 물통에 담가 불려서 먹는 모습을 보였다.

너구리의 이러한 행동에 집 고양이들은 잠시 넋을 잃고 바라만 본다. 때마침 한 고양이가 정신을 차린 듯 계속 자신들의 밥을 빼앗아 먹는 너구리를 향해 앞발을 휘두른다. 하지만 이 능청스런 너구리는 아랑곳하지 않고 밥 먹는 데에만 신경 썼다.

이때 이러한 상황을 찍고 있던 고양이 주인이 너구리를 향해 조금 접근했다. 너구리는 그제야 도망쳤다.

하지만 상황은 이대로 끝나지 않았다. 아직 배가 덜 찼던 너구리는 다시 먹이통으로 달려오더니 사료를 한 움큼 움켜쥐고 달아나 남은 식사를 마저 하는 모습을 보였다.

☞고양이밥 훔쳐먹는 너구리 영상 보러가기

한편 고양이 밥 훔쳐먹는 너구리 영상은 지금까지 130만 명이 넘는 네티즌이 감상했다.



이미지 확대
사진=유튜브 캡처(http://youtu.be/FTcjzaqL0pE)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