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치는 패기로 뭉친 ‘네파 자유 서포터즈 7기’ 발대식

수정 2014-05-19 17:19
입력 2014-05-19 00:00
이미지 확대
네파가 지난 5월 16일 서울 성수동 본사에서 네파 자유 서포터즈 7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네파가 지난 5월 16일 서울 성수동 본사에서 네파 자유 서포터즈 7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이 지난 16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네파 본사에서 네파 자유 서포터즈 7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10명으로 구성된 ‘네파 자유 서포터즈 7기’는 오는 8월까지 약 3개월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체험과 네파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개인 및 팀별 미션을 수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7기 활동에서는 각 팀별로 산행 코스 제안, 아웃도어 패션 추천 및 산행 화보 제작과 네파의 브랜드 네이밍인 NEPA(Nature Environment Preservation Advocate)의 ‘자연 생태 보호 옹호론자’의 의미에 걸맞는 사회공헌, 환경친화에 대한 ‘Be the NEPA’ 활동 등이 이어진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월별 활동비와 네파의 신제품 등이 지원되며 활동 후에는 수료증과 우수활동 서포터즈 수상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네파 관계자는 “네파 자유 서포터즈 7기 활동은 대학생들이 아웃도어 활동을 직접 체험해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대학생의 젊은 시각과 소통해 네파 만의 아웃도어 문화와 콘텐츠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