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마켓, 잠실 롯데백화점에 신규 매장 오픈

윤태희 기자
수정 2012-05-15 16:30
입력 2012-05-15 00:00
이미지 확대
에이프릴마켓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이프릴마켓 롯데백화점 잠실점 (주)에스에프이노베이션 제공
이탈리안 그린 비스트로 에이프릴마켓은 최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이프릴마켓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45평 60여석 규모로, 유럽풍의 실내장식과 자연적인 색감을 사용한 조명의 밝기 덕분에 상쾌한 기분을 느끼며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에이프릴마켓이 입점하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지하 1층에 있어 지하철 2호선인 잠실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롯데호텔월드가 운영하는 호텔, 대형마트, 시네마, 롯데월드 어드벤쳐가 함께 있는 최고의 상권이다. 롯데백화점 10층에는 롯데호텔월드가 운영하는 면세점이 있어 쇼핑과 테마파크 환승을 목적으로 이동하는 인구가 많다.

에이프릴마켓 관계자는 “에이프릴마켓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주로 가족, 연인들이 소비하는 공간에 자리잡고 있어 고객층이 여성뿐 아니라 가족, 연인으로 확대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본다.”며 “다양한 연령층의 유동인구가 있는 곳인 만큼 새로 런칭한 에이프릴마켓 브랜드를 적극 알리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공을 최소로 하고 재료 본연의 맛을 중시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에이프릴마켓은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인 스쿨푸드로 잘 알려진 (주)에스에프이노베이션에서 런칭한 곳으로, 입소문만으로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명소로 유명하다.

이미지 확대
에이프릴마켓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이프릴마켓 롯데백화점 잠실점 (주)에스에프이노베이션 제공


사진=(주)에스에프이노베이션 제공

윤태희기자 th20022@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