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명품 타운하우스, ‘분당더헤리티지’ 로얄세대 분양 열기
수정 2015-02-16 18:10
입력 2015-02-16 09:54
고급 커뮤니티 시설로 분양 당시 화제를 모았던 최고급 타운하우스 ‘분당 헤리티지’의 회사보유분 로열세대 일부를 분양 전환한다고 밝혔다.
실제 경기도 분당의 고급타운하우스 ‘분당더헤리티지’는 분양 당시 회사보유 임대분을 제외한 전 세대를 분양 완료한 바 있다.
이번에 분양에 나선 세대는 회사보유분으로 전용면적 119㎡, 139㎡, 164㎡ 분양가는 10억~17억대다.
분당더헤리티지는 3만여 평 대지에 19개동 총 390세대의 유럽형 고급 타운하우스를 표방하고 있다. 고풍스러운 외관에 대규모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춰 입주민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커뮤니티시설에는 수영장, 헬스장, 도서관, 가든파티장, 등을 비롯해 편의점, 은행 등 총 30여 가지가 넘는 시설이 갖춰졌다.
이러한 분당더헤리티지는 클래식한 내부 인테리어로 '로얄패밀리', '부자의 탄생', '시크릿 가든', '대물', '황금 물고기' 등 각종 인기드라마의 촬영장소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생활여건도 뛰어나다. 교통여건부터 살펴보면 경부고속도로를 사이에 두고 분당 정자동을 마주보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판교IC에서 5분,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서분당IC가 5분 거리로 있어 강남까지 20분대면 오갈 수 있다.
여기에 버스 정류장으로 분당선 미금역이 1정거장으로 가깝고 인근에 신세계 백화점, 롯데백화점, 정자동 카페거리, 고기동 계곡 등이 가깝다.
현재 선착순 세대에 한해 인테리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집안 벽지, 바닥, 붙박이장은 물론 최근 유행하는 히노끼탕, 멀티룸 인테리어 등 풍성하게 마련됐다.
분양관계자는 “지난달 28일 분양을 시작한 분당더헤리티지는 고품격 퀄리티를 갖춰 문의전화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방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1661-9860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