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티아라닷컴의 얼굴마담?

김진욱 기자
수정 2010-03-25 16:05
입력 2010-03-25 00:00

이미지 확대


배우 황정음이 티아라가 운영하는 쇼핑몰인 ‘티아라닷컴(www.t-aradot.com)’의 모델이 된다.

티아라는 25일 “티아라닷컴에 관심을 가지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깜찍한 이벤트를 생각했다.”면서 “우리가 아닌 다른 사람을 모델로 내세우면 어떨까하는 마음에 최근 종영한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한 황정음을 섭외하게 됐다.”고 밝혔다.

황정음의 모델 기용은 시트콤 속 의상뿐 아니라 패션잡지의 화보를 통해 최근의 트렌드를 한눈에 보여주는 의상을 황정음이 자주 입어 시청자들과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는 데 착안한 것.

이에 티아라는 입을 모아 배우 황정음에게 사정을 설명하면서 “지금 우리가 만드는 옷을 정음언니가 입어주면 더 빛나게 보일 것 같다.”며 애교섞인 부탁을 했다고.

이 말을 들은 황정음 역시 티아라의 부탁을 흔쾌히 승락했고 ‘티아라닷컴’의 모델로 이번 주말 촬영을 하게 됐다.

한편 티아라는 ‘너 때문에 미쳐’와 ‘내가 너무 아파’로 각종 프로그램 1위와 상위권을 섭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배우 황정음은 ‘지붕뚫고 하이킥’의 성공적인 연기를 마치고, 현재 재충전 중이며 영화 ‘고사영화 ‘고사2’연습에 한창이다.

사진=서울신문NTN DB

서울신문NTN 김진욱 기자 action@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