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첫눈에 반한 여인을 찾습니다”

업데이트 2008-04-22 13:13
입력 2008-04-22 00:00
이미지 확대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해리포터가 첫눈에 반한 그녀는 누구?

‘해리포터’ 다니엘 래드클리프(Daniel Radcliffe)가 첫눈에 반한 묘령의 여인이 언론에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지난해 호주에서 AFI 영화제 기념으로 열린 파티에서 우연히 한 여성과 마주쳤다.

래드클리프는 시드니 데일리 텔레그래프를 통해 “연기처럼 사라졌던 한 여성을 찾는다.”며 “그녀는 매우 매혹적이고 눈부셨다.”고 공개적으로 고백했다.

래드클리프는 “한 소녀가 있었는데 그녀는 금방이라도 내게 달려올 것 같은 눈빛으로 날 바라보고 있었다.”며 “파티 내내 그녀와 눈이 마주쳤다. 그녀의 연락처를 받으려 했지만 이미 사라지고 난 후였다.”고 말했다.

결국 시드니 텔레그래프지는 당시 파티에 참석했던 사람 중 래드클리프의 묘사와 가장 가까운 여인을 발견했다.

카시 멕캐이(Cassi McKay)라는 이름의 그녀는 올해 20살로 시드니의 한 보험회사에 다니는 평범한 여성이다. 트럼펫 연주자로 당시 파티에 참석했던 그녀는 약 2분간 다니엘과 인사를 나눴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텔래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래드클리프는 매우 근엄한 분위기였다. 우리가 대화를 나눈 시간은 약 2분 정도였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2년 넘게 사귀어온 남자친구가 있지만 그를 친구로서 꼭 한번 만나보고 싶다.”며 “그가 언론을 통해 찾던 여자가 나라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는다.”고 놀라워했다.

한편 카시 멕캐이가 진짜 ‘그녀’인지 아닌지에 대한 래드클리프의 공식적인 발표는 아직 없는 상태다.

그러나 멕캐이가 다음주 래드클리프가 머물고 있는 런던으로 건너가 약 4주간 휴가를 즐길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의 재회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news.com.au

서울신문 나우뉴스 송혜민 기자 huimin0217@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