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유명 걸그룹 멤버, 무보정 사진 유출

윤태희 기자
업데이트 2011-12-27 09:15
입력 2011-12-26 00:00
이미지 확대
日걸그룹 무보정 유출
日걸그룹 무보정 유출 SKE48 멤버 마츠이 레나(블로그 사진)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청순한 이미지가 생명인 아이돌. 이런 논리는 국내에만 적용되는 게 아닌가 보다. 지난 25일 일본 인기 걸그룹 SKE48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하는 마츠이 레나의 무보정 사진이 유출돼 일본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25일 일본 온라인매체 로켓뉴스24 보도를 따르면 이날 일본 유명 인터넷 게시판 ‘투채널’(2ch)에 SKE48 팀S 소속 마츠이 레나의 무보정 사진이 담긴 블로그 링크가 게재돼 온라인을 통해 무보정 사진이 확산됐다.

현재 원본 사진이 게재된 인터넷 사이트는 폐쇄된 상태이지만 이미 사진은 각종 게시판을 통해 널리 퍼진 상황이다. 유출된 사진을 보면 코 밑으로 모공과 함께 솜털, 그리고 거뭇거뭇한 수염까지 보여 확실히 이미지 보정 전 원본임을 알 수 있다.

유출된 사진의 정보를 분석한 결과, 촬영 카메라는 삼성 겔럭시S2에 달린 ‘SC-03D’로, 촬영 시간은 지난 13일 오전 11시께로 보인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이에 대해 해당 걸그룹의 일본 팬들은 너무나 선명한 사진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충격을 받은 일부 네티즌은 “아이돌에 모공과 솜털, 수염이 있을 리가 없다” “사실이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인 반면, 어떤 네티즌은 “별로 이런 얘한테 관심 없지만 피부는 뜻밖에 깨끗하다고 생각한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SKE48의 인기멤버 마츠이 레나는 지난 AKB48 총선거에서 11위를 차지할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달 열린 악수회에서는 압도적으로 많은 팬이 몰려 ‘악수회의 여왕’이라는 별칭까지 얻은 바 있다.

이미지 확대
日걸그룹 무보정 유출
日걸그룹 무보정 유출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윤태희기자 th20022@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