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아이디 디자인스쿨, 인테리어 디자인 봄학기 교육생 모집

구본영 기자 기자
업데이트 2014-03-17 17:10
입력 2014-03-17 00:00
이미지 확대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토탈 인테리어 컨설팅 전문기업 한성아이디 디자인그룹의 체험형 인테리어 현장실무자 양성 교육기관 ‘한성아이디 디자인스쿨’이 2014년 봄학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한성아이디 디자인스쿨은 인테리어 기초이론과 PC를 활용한 캐드만을 배우던 기존의 인테리어 교육을 탈피하여 한성아이디의 20년 인테리어 컨설팅 사업 노하우를 그대로 접목한 실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교육과정 중 시공 현장에 방문해 리노베이션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재시장 조사, 가구공장 현장교육 등을 함께 진행하여 실무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생동감 있는 산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교육 과정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방송과 잡지 등 여러 매체에도 소개된 스타일리스트들이 팀을 이루어 과목별 강사로 나서며 현장의 일대일 멘토로서 인테리어 실무 노하우를 직접 전수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실무 전문가 과정은 생생한 인테리어 현장실무 현장에 직접 배치돼 실제근무와 똑같은 수업방식으로 운영, 한성아이디 디자인그룹의 남천희 대표, 박서지 디자인 총괄이사, 오병규 시공 총괄이사가 직접 참여하여 한성아이디의 집약된 실무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받을 수 있도록 했다.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교육생에게는 한성아이디 본사를 비롯한 각 지점, 계열 브랜드뿐만 아니라 유수의 인테리어 기업으로의 취업 추천과 창업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봄학기 과정은 ▲오는 24일 개강해 2개월 동안 진행되는 ‘가구스타일링 심화과정’ ▲내달 15일 개강하는 5개월 과정인 ‘정규기초 과정 22기’와 4개월 과정인 ‘실무전문가 과정 15기’ ▲

내달 22일 개강해 2.5개월간 진행되는 ‘국비지원 과정 12기’ 등이 준비돼 있다.

한성아이디 디자인스쿨의 2014년 봄학기 교육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hansungidschool.com) 및 전화(02-577-5466)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