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서치마케팅, NSM-신한 제휴카드 신규 발급 이벤트 진행

수정 2016-06-01 09:45
입력 2016-06-01 09:45
이미지 확대


-신규 발급 후 100만 원 이상 사용시 5만원 상품권 증정

온라인 마케팅 기업 엔서치마케팅(대표 장덕수)은 온라인 광고비 결제 시 포인트가 적립되는 ‘NSM-신한 제휴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은 광고주들에게 상품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엔서치마케팅에서 기획한 NSM-신한 제휴카드 온라인 광고를 주요 홍보 수단으로 활용하는 개인, 법인 사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카드는 온라인 광고비(네이버, 다음, 네이트)를 결제할 경우 결제 금액의 1.7%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는 현금 입금이나 청구 금액 차감, 신한 기프트카드 구매 등과 같은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지급 시기나 방법도 사업자가 원하는 시기에 일괄 지급 또는 매월 지정된 계좌에 자동으로 지급 가능하다.

8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기간 내 제휴카드를 발급해 10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들에게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부가 서비스로 GS칼텍스 주유 할인, 주요 3대 면세점 5~15% 할인, 부가세 환급 데이터 지원 등 신한 SOHO PARTNERS 카드의 일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