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철통보안’ 기업 이미지 접목한 스포츠마케팅 눈길

수정 2017-04-28 17:32
입력 2017-04-28 17:32
이미지 확대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야구, 골프와 같이 인기 스포츠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특히 ADT캡스의 스포츠마케팅은 단순한 브랜드 노출이 아닌 스포츠에 ‘보안’이라는 기업 특성을 연결해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야구, 골프와 같이 인기 스포츠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특히 ADT캡스의 스포츠마케팅은 단순한 브랜드 노출이 아닌 스포츠에 ‘보안’이라는 기업 특성을 연결해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야구, 골프와 같이 인기 스포츠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특히 ADT캡스의 스포츠마케팅은 단순한 브랜드 노출이 아닌 스포츠에 ‘보안’이라는 기업 특성을 연결해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ADT캡스가 2013년부터 5시즌 째 한국프로야구 정규시즌 동안 진정한 호수비를 응원하기 위해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철통보안’이라는 보안전문기업의 이미지에 맞게 철통수비, 완벽수비를 펼치는 선수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매 시합마다 최고의 호수비 장면을 선정해 ‘오늘의 ADT캡스플레이’로 선정하고, 주간 명장면들 중 하나를 꼽아 ‘주간 ADT캡스플레이’를 선정한다. 주간 ADT캡스플레이로 선정된 후보는 점수를 통해 매월 최고의 선수를 선정하며, 시즌 종료 후에는 객관적인 수비지표인 ‘ADT캡스수비율’을 반영해 포지션별 1위 결정 및 온라인 투표를 통해 대상 시상자를 선정한다.

또한 ADT캡스는 ADT캡스플레이와 더불어 한주간의 야구경기장 안팎의 이야기를 다루는 야구전문 토크쇼 'ADT캡스 풀카운트'를 통해 야구팬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ADT캡스는 KLPGA 투어 동안 가장 안전하게 파 세이브를 하는 진정한 골프여제를 응원하기 위해 SBS Golf와 함께 ‘ADT캡스 세이프티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고객의 안전을 지키는 ADT캡스의 특성을 잘 드러내는 골프 이벤트로, KLPGA투어 각 대회마다 최고 난도의 홀인 핸디캡 넘버원(No.1)홀을 지정하고, 해당 홀에서 좋은 성적을 쌓은 선수에게 상금을 지급한다. 연간 누적으로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한 '세이프티 퀸'을 선발해 시즌 최종전인 'ADT캡스 챔피언십'에서 시상식이 펼쳐지며 1,000만원의 우승상금이 주어진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는 보안기업의 특징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친밀한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