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비스트, 데뷔전 스키장 영상 ‘화제’

정병근 기자
수정 2010-01-14 11:22
입력 2010-01-14 00:00

이미지 확대


포미닛과 비스트의 데뷔 전 모습을 담은 영상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비스트 멤버들이 약 2년 전 큐브 연습생 시절에 스키장으로 MT를 가서 즐거워하는 모습이 담겨 있는 영상이 14일 오전 비스트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오랜 기간 연습생으로 역량을 쌓았던 비스트 멤버 윤두준, 이기광, 용준형 과 함께 포미닛 현아, 지현 등 지금의 큐브 스타들은 풋풋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비스트와 포미닛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5일 열린 ‘2010 큐브 스타즈 파티’에서 상영된 이 영상이 입소문을 타면서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의해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또 지난주 마지막 6편으로 성황리에 종영된 매니저 셀프카메라(Manager Self Camera, 이하 MSC) 시리즈에 대한 팬들의 서운함을 달래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MSC 시리즈는 비스트 멤버들의 다양하고 진솔한 무대 밖 모습을 보여주며 전편 모두가 공개 될 때마다 검색어 1위에 올라 시즌2 제작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서울신문NTN 정병근 기자 oodless@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